본문 바로가기
초보 아빠의 육아 일기

둘째 돌잔치 돌수트 후기, 엄마 돌잔치드레스도 역시 어바웃드레스!

by NY대디 2023. 2. 22.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포스팅합니다. 첫째 육아에는 간간히 블로그에 글도 올릴 시간이 있었는데, 17개월 차이로 둘째가 태어나 두 아기를 키우다 보니 시간도 체력도 바닥이 나서 그 동안의 기록을 남기기 어려웠네요.



이번 글은 판교에 위치한 어바웃드레스에서 둘째인 남아의 돌수트 및 아내 돌잔치드레스 대여 후기입니다. 첫째 돌 잔치에도 여아 돌잔치드레스, 그리고 아내 돌잔치드레스를 대여했던 곳입니다.

2021.08.23 - [초보 아빠의 육아 일기] - 돌잔치 아기 드레스 고민중이라면? 판교 어바웃드레스 피팅 후기!

2021.10.15 - [분류 전체보기] - [내돈내산 어바웃드레스 후기] 판교 돌잔치 아기 드레스, 맘 드레스 추천!



만족스러운 기억이 있어서 '혹시'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이용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예상했던 것 보다 이른 시간이 다시 돌잔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간에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셨는지, 작년에 방문했을 때 보다 확장된 크기로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장님 뿌듯하시겠습니다.

예전보다 명품 라인이 많아졌는데, 저희도 남아 돌수트로 발렌티노 수트를 대여하기로 하였습니다. 남아 돌수트 외에도 여아 돌드레스, 엄마 돌드레스 등 명품 브랜드 의류가 많아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습니다.

아기에게 모자 씌우기는 어렵습니다.


둘째 돌 수트에 맞춰 아내의 돌드레스도 피팅해보았고, 첫째 아이 드레스, 그리고 제 수트까지 피팅해보았습니다.

더 많은 종류를 입어보았지만, 사진을 다 올리지는 않았습니다. 드레스에 맞추어 자켓도 여러벌 피팅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그냥 제 정장을 입고 돌잔치에 가려고 했는데, 또 피팅도 해보고 그 날 넷이 맞춰서 입으려다 보니 고민이 되었습니다.



어쩌다가 네 명의 수트와 드레스를 대여하려고 하다 보니 처음에 고려했던 예산과 차이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돌잔치가 예정된 봉래헌에서 한옥 컨셉의 돌스냅 촬영이 있어 이미 한복도 대여를 완료한 상태였으므로, 돌수트 및 드레스에는 많은 지출을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할인을 충분히 해주셔서 예상했던 금액보다는 많지만.... 나름 적당한 가격에 대여도 가능했습니다.

아기 돌수트에 맞추어 엄마 드레스도 대보았고, 아빠 수트와 첫째 아기 돌드레스도 여러 조합으로 고민하였습니다.
최종 결정한 돌수트!
셔츠부터 풀 세트입니다. 깔끔하네요!



돌잔치 드레스 및 수트 고민이시라면, 판교 어바웃드레스에서 아기 수트 및 드레스 뿐만 아니라, 색감과 디자인에 맞춰 엄마 돌잔치드레스, 심지어 아빠 돌잔치 수트까지 대여가 가능하니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이 기회에 명품 라인의 의류 대여까지 생각하신다면, 어바웃드레스 추천합니다!

댓글